스카이프 마이크 안됨 해결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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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프 마이크 안됨을 겪을 때 개선하기 위한 절차입니다. 어찌 보면 전화와 다를 바 없다고 얘기할 수도 있겠지만 동시에 여러 명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데다가 서비스의 이용에 부담이 없다는 것이 음성 채팅의 최고 장점이 아닐까 하는데 간혹 스카이프 마이크안됨을 겪게 되면서 음성 채팅의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순간이 있죠? 이럴 땐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조금이라도 빨리 절차에 따라 하면서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들을 해주는 것이 좋은데 저도 보탬이 되고 싶은 생각에 이번에 관련 정보를 엮었으니 참고를 하시면 조금은 문제를 없애는 것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스카이프 마이크 안됨이 생길 수 있는 원인은 다양한데 보통은 멀티미디어 카드의 드라이버가 없거나 볼륨을 잘못 조절해둔 것이 원인이 되는 많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3dpchip.com'을 찾아가서 chip이라는 프로그램을 받고 설치한 후 실행했을 때 멀티미디어 항목을 클릭해서 드라이버를 설치해볼 것을 권장합니다.



드라이버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볼륨을 체크 절차를 따라야 하는데 작업 표시줄의 우측에 있는 스피커 모양의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른 후 '볼륨 믹서 열기(M)'를 클릭하고 음소거나 필요 이상 볼륨이 줄여진 곳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음성 채팅 프로그램을 실행한 뒤 도구, 옵션, 일반의 오디오 설정을 찾아서 누르고 '자동으로 마이크 설정 조정'과 '자동으로 스피커 설정 조정'이라 적힌 항목의 체크를 없애주셔야 합니다. 지금까지의 과정이 모두 진행이 되었다면 안됨을 겪는 일은 없을 것이라 예상을 합니다.



다만 아직까지 문제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기기 자체의 고장을 의심해야 하는데 연결 단자가 적절하게 맞춰져 있는지 다시 한 번 체크를 하고 기기를 다른 컴퓨터와 연결해서 문제가 없는지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여기서 문제가 생기면 엔지니어를 찾아가야겠죠? 음성 채팅을 위한 장치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문제를 없애기 위한 절차를 엮어봤는데 지금까지의 내용으로 문제가 사라지지 않는 분들이라면 아쉽게도 제 능력으로는 당장에 더 이상의 도움을 드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음에 다른 정보와 절차를 알게 되면 그때 또 글을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번 스카이프 마이크 안됨에 대한 내용은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